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꿈해몽이란 꿈의 내용을 풀이하는 것으로 고유어로는 꿈풀이라고 합니다. 꿈을 꾼 날 오전에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꾼 꿈을 이야기하면 길몽은 효력이 떨어지고 흉몽은 더 나빠진다고 합니다.

꿈은 과거의 거울이며 예지력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견해이지만 물론 과거와 현재의 심리 상태는 당연히 미래에도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꿈을 통해 어떤 것을 예측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해몽은 예언 또는 예지와는 살짝 다른 개념입니다. 꿈은 많은 종류의 꿈이 있습니다. 오늘은 자살하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포스팅입니다.

 

 

■ 총칼을 가지고 자살하는 꿈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꿈이라고 해요.

 

■ 자신이 꿈에서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

 

모르고 있던 분야에서 과학적, 사상적인 면에서 영향을 받고 일을 추진하여 성공을 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목을 매달아 자살을 하는 꿈

 

운수가 트이고 병이 낫는 길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해요.

 

■ 자살하는 꿈

 

현실의 불만을 떨쳐버리고 새롭게 환경을 변화하여 밝은 희망을 맞이하게 된다고 하는데 혁명, 혁신, 변동, 새로운 생활의 꿈, 강박관념 등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하늘에서 떨어져 자살하는 꿈

 

강박관념과 욕구 불만에 시달림을 받게 된다고 하는데 단꿈일 경우에는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고 하네요.

■ 독극물이나 음식을 많이 먹고 자살하는 꿈

 

유행성 질환이나 위장병에 걸려 병원 출입이 잦아진다고 합니다. 욕심, 사고가 생긴다고 하니 주의를 해야 할듯 하네요.

 

■ 고인의 유품이나 유서 등이 자기에게 배달된 꿈

 

자신이 텔레비전이나 라디오 등 매스컴을 타게 될 징조라고 하네요.

 

 

■ 남에게 죽임을 당한 꿈

 

나의 시체를 보고 있는 상황이라면 현실에서는 자신의 사업이 남의 협조를 얻어서 성취되거나 새로운 사업에 착수함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신분이 새로워짐을 의미하기도 하네요.

 

■ 자신이 살해당하는 꿈

 

꿈과는 반대로 자신의 명이 길어질 징조라고 하니 조심해야 할듯 하네요.

■ 강물에 빠져 죽은 자살꿈

 

어떠한 기관 또는 조력자에게 청탁한 일이 성사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 목을 매달아 자살하는 꿈

 

운수가 트이게 되고, 앓았던 병이 낳을 징조라고 하네요.

■ 차에 뛰어 들어 죽은 자살꿈해몽

 

단체 또는 기관에 청탁한 일을 취하게 됨을 시사합니다.

 

■ 권총으로 자살하는꿈

 

권력자의 도움으로 일이 성취되는 꿈으로 만일 권총의 소리가 크게 나면 소문 날일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 독약을 마시고 자살하는 꿈

 

일거리의 성과를 암시하는데, 좀더 논리적이고 과학적인 근거를 가져야 할 시기를 의미한다고 하니 주의해야 할듯 하네요.

 

■ 높은 데서 떨어져 자살하는꿈

 

지금까지 쌓아올린 사업 기반을 포기하고 새로운 사업을 이룩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