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꿈해몽이란 꿈의 내용을 풀이하는 것으로 고유어로는 꿈풀이라고 합니다. 꿈을 꾼 날 오전에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꾼 꿈을 이야기하면 길몽은 효력이 떨어지고 흉몽은 더 나빠진다고 합니다.

꿈은 과거의 거울이며 예지력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견해이지만 물론 과거와 현재의 심리 상태는 당연히 미래에도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꿈을 통해 어떤 것을 예측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해몽은 예언 또는 예지와는 살짝 다른 개념입니다. 교통사고 당하는 꿈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만큼 자주 등장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꿈해몽 포스팅입니다.

 

 

■ 교통사고가 나서 죽거나 다친것을 본 꿈

 

자기와 밀접한 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평범 이상의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한다고 하네요.

 

■ 교통사고로 다치는 꿈

 

실제의 사고에 주의해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된다고 하네요.

■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꿈

 

실제로 현실과 같은 경우에 처해 있거나 몸이 불편하게 된다는뜻으로 질병,사고가 있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 교통사고를 내는 꿈

 

현재 하고있는 일에 있어서 큰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하며 새로운 일에 대해서도 잘 받아들일 수 있다는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현장에서 교통사고 난 사람을 보는 꿈

 

하고 있는일이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마주 오던 차끼리 부딪쳐서 사고가 나는 꿈

 

어떤 일이나 사람과의 트러블로 인해서 다툼이 일어날 징조의 꿈을 의미하거나 또는 곤란한 처지에 놓이거나 시비와 다툼으로 마음고생을 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현재 몸 상태가 좋지 못하고, 원래 몸이 좋지 않았다면 더욱 악화될 수 있는 의미한다고 하네요.

 

■ 차가 전복되는 꿈

 

준비하고, 진행하고 있는 일이 엎어지고 힘든 상황에 놓이는 의미한다고 하네요.

 

■ 사고로 팔과 다리가 절단되는 꿈

 

지인이나 주위 사람이 배신을 하거나, 큰 돈을 사기당하게 되는 흉몽이라고 해요.

■ 내 차에 사람이 치여서 죽는 꿈

 

이 차사고나는꿈은 동업자, 좋은 사람을 만나서 내가 하는 일 또는 사업 등이 성공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본인 차에 아이가 치여서 죽는 꿈

 

새로운 일, 사업 등을 시작하거나 직장을 옮기게 되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요.

 

■ 본인이 다른 사람 차에 치여서 죽는 꿈

 

생각하지 못했던 돈, 재물 등이 들어오거나 사업, 일이 성공한다는 길몽이라고 해요.

 

 

■ 차바퀴가 펑크 나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사고, 문제가 생겨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꿈이라고 해요.

 

■ 교통사고를 내서 경찰서에 가는 꿈

 

일이나 대인관계에 있어서 트러블이 생기거나 주변에 시끄러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해요.

■ 물에 빠지는 꿈

 

하고 있는 일,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집안에 근심, 걱정이 생기는 꿈이라고 해요.

 

■ 차 사고로 죽는 끔

 

소원하고 소망했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길몽이라고 해요.

 

■ 횡단보도에서 차에 치이는 꿈

 

이 차사고나는꿈은 생각하지 못했던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길몽이라고 해요.

 

 

■ 차 사고로 담벼락이 무너지는 꿈

 

권력과 세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내가 하는 일을 돕고,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꿈이라고 해요.

 

■ 다른 사람 차에 치여 부상당하는 꿈

 

준비하고 계획했던 일이 잘 풀리고, 직장에서 내 능력을 인정 받게 된다라는 꿈이라고 해요.

복사했습니다!